카라가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카라의 일본 다섯번째 싱글 '윈터 매직'은 13일 공개와 동시에 일본 최대 온라인 음원사이트 레코초쿠에서 풀음원 다운로드 부문과 비디오 클립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아이튠즈 싱글 차트 및 뮤직비디오 차트 1위, 모라 종합 차트 및 J-POP 차트 1위 등 총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12일 발매한 '카라스 올 어바웃 뷰티'도 일본 오리콘 DVD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13일까지 이틀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켜냈다. 이번 DVD는 멤버들의 이너 뷰티,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향수, 바디케어에 관한 정보와 일상 속 뷰티 노하우를 다루고 있는데, 뷰티북 DVD가 오리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카라에게 있어서도 DVD 데일리 순위에서 정상에 오른 것은 지난 2월 발매된 뮤직비디오 모음집 '베스트 클립'에 이어 처음이라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카라는 "중요 사항은 밑줄 쫙쫙 체크해가시면서 몸도 마음도 예쁘게 가꾸시길 바랄게요. 카라만의 뷰티 노하우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이 예뻐지세요"라며 "정말 예쁜 사람은 얼굴보다 즐거운 사람 같아요. 자기 자신이 정말 당당하게 행동할 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해요"라고 전했다.
카라는 현재 일본 프로모션 활동에 한창이며 19일 '윈터 매직' 음반을 발매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