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www.nbkorea.com)가 2011년 겨울 시즌을 대비해 '뉴다운(New Down)' 재킷을 출시한다.
뉴발란스 뉴다운 재킷은 공기 함유량이 큰 최고급 헝가리산 거위털을 사용해 무게는 가볍고 보온성은 더욱 높였다. 다운의 팽창력을 나타내는 필파워(Fill power) 수치가 800 이상이기 때문에 형태 복원력이 매우 뛰어나며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에 돌돌 말아 넣었다가 꺼내 입을 수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솜털의 비중이 90대 10으로 매우 높아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한다. 다운프루프(Down-Proof) 기능의 원단을 사용해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 나오는 것을 최소화하며 투습성이나 방풍 기능도 우수하다.
특히 뉴발란스 뉴다운 재킷은 가슴 라인을 가로지르는 절개선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시선을 상체로 유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레드-네이비, 민트-블루, 블루-네이비, 옐로우-퍼플 등 투톤 컬러의 제품은 트렌디한 레트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고, 블랙의 솔리드 색상의 재킷은 유광과 무광으로 소재의 재질을 다르게 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이번 뉴다운 재킷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과 11월 두 달간 '도전! 나도 뉴다운 모델'을 진행한다. 서울 지역 88개 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뉴다운 광고에서 거울에 비친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문자 메시지(#7100)로 보내면 매주 5명을 선정해 뉴다운 재킷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명의 온라인 체험단 모집, 퍼즐 맞추기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뉴다운 재킷의 가격은 25만 9천원이며,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shopnewbalance.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