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인 ㈜베페(대표 이근표)는 10월 4일까지 "베페 태교음악회"에 참가할 임산부 800명을 모집하고 있다.
2011 베페 D데이에서는 베페 태교음악회, 명사초청특강, 현장 이벤트, 사전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태교음악회는 유학파 출신의 수준 높은 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이모션콰르텟'이 태교에 좋은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명사초청특강 '엄마와 아기의 행복 주고받기'가 진행된다. 본 강의는 정신분석학자인 김병석 박사와 미국 공인 라이프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임경자 원장이 아기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태교 및 양육법에 대한 강의로 진행된다.
또한 ㈜베페는 태교음악회 참가 신청 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 남겨준 신청자 중 '베스트 사랑의 편지'를 선정, 음악과 음악 사이 낭송의 기회와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페선물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개최되는 태교음악회인 만큼 행사장 로비에서는 임산부에게 필요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업체로는 끄레델,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마더스베이비, 무스텔라, 쁘레베베, 현대해상 총 6개 업체가 참여해 임산부들에게 제품 시연 및 상담을 진행하며 임산부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베페 태교음악회'는 오는 10월 10일(월)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2회 공연으로 삼성동 코엑스그랜드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임산부는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4일(화)까지 참가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는 10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임산부의 날의 주인공인 임산부와 태아가 행복하게 교감하고 다가올 출산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태교음악회를 준비했다."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베페 태교음악회'에 관련 문의사항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나 베페 전시기획팀(02-556-2236)으로 하면 된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