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월에눈내리는마을', 올해는 이소라 김연우 JK김동욱 출연

by

대한민국 최초 브랜드 기획 공연인 '시월에눈내리는마을'이 더 달콤해진 공연을 선보인다.

지난 1999년 첫 공연을 시작해 김현철, 이소라, 윤종신, 성시경, 박효신, 조규찬, 이문세, 신승훈, 이수영, 이승환, 박정현, 플라이투더스카이, 스윗소로우, 김태우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형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 온 '시월에눈내리는마을'은 10월의 로맨틱한 첫 눈을 기다리는 연인들의 호응과 함께 감수성 짙은 브랜드 공연으로 각광받아 왔다.

지난 10년의 추억을 간직한 채 새로운 첫 해를 다시 시작하는 2011 '시월에눈내리는마을'에는 최다 출연으로 이제는 '시월에'하면 떠오르는 아티스트 이소라를 중심으로 김연우와 JK 김동욱이 새롭게 입주할 예정이다.

관객들과의 소통에도 앞장선다.

먼저 '시월에'에서 듣고 싶은 곡들을 관객들이 직접 고를 수 있는 '공연곡투표' 이벤트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금까지 '시월에'의 흥행에는 애절한 사연 신청, 연인끼리 둘러 쓴 무릎담요, 아티스트들이 부러움에 눈을 감아버리는 키스타임 등 관객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준 따뜻한 분위기의 힘이 컸었다고 한다. 때문에 관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엠넷닷컴 내 '시월에'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 30곡의 리스트는 김연우, 이소라, JK 김동욱이 각각 직접 추천한 곡들이다. 이 중 공연날 듣고 싶은 곡으로 아티스트별 3곡씩 1일 1회씩 투표할 수 있다. 이렇게 아티스트마다 최다 득표한 3곡은 실제 공연 셋리스트에 포함되며 각각 선정된 3곡 외 나머지 7곡 중 2곡을 아티스트가 직접 선정함으로써 10곡의 추천곡 중 총 5곡을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된다. 투표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시월에눈내리는마을'은 오는 10월 29, 30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대극장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20일 엠넷닷컴, 21일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