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 장근석과 새벽 4시 문자토크...정용화와는?

by

배우 박신혜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장근석 정용화와 남다른 친분을 보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박신혜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업그레이드하다 휴대폰에 있는 모든 게 지워 졌네요. 자다 일어나서 하하하! 아 슬퍼'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장근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박신혜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박신혜가 '오빠, 나 핸드폰 업그레이드하다가 다 날아갔어. 번호 좀 보내줘'라는 메시지를 보내자 장근석은 '…'라고 짧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메시지를 주고받은 시간이 새벽 4시께여서 두 사람의 가족 같은 친분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날인 17일 박신혜는 '앗! 오늘 씨엔블루 콘서트네요. 용화, 민혁 씨엔블루 흥해라'라고 글을 남겼다. 정용화와 박신혜는 최근 종영한 MBC '넌 내게 반했어'에서 커플 호흡을 맞췄고, 앞서 SBS '미남이시네요'에도 동반 출연했다.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에서 박신혜와 연인 연기를 했다.

꽃미남 스타들과의 친분을 자랑하는 박신혜에게 네티즌들은 '나도 저런 오빠들 좀 있었으면' '참 보기 좋은 모습'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