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씨엔블루 日 아레나 콘서트, 오픈 동시 매진. "서버 마비됐다"

by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티켓을 오픈과 동시에 매진시켰다.

지난 10일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판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됐으며 접속이 된 사람들도 서버가 느려 예매를 할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매진됐다. 특히 이번 공연은 요코하마에 있는 모든 호텔들이 씨엔블루의 콘서트를 보기 위해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 때문에 만실일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5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15000석 규모로 열리는 것으로 10월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씨엔블루의 인디즈 마지막 콘서트다.

매진 소식을 접한 씨엔블루 멤버들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감사하고 기쁜데, 티켓이 매진 됐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다"며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지만 정말 열심히 준비해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한국 단독 콘서트와 일본에서 진행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시아 투어 등 약 20회에 가까운 공연을 단시간에 매진 시키며 연이은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발매한 2집 '392'로 일본 빌보드 인디즈 주간 차트 1위, 린킨파크 단독 콘서트 오프닝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