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DJ DOC, 파격 '타월 트레이닝룩' 패션 스타일도 '화제'

by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최근 독특한 '악동 패션'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DJDOC는 지난 7월 중순 워커힐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한 풀사이드 파티에서 흔히 수건으로 쓰이는 타월 소재로 만든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이들은 6일 방송하는 KBS2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의 '원조 아이돌 특집'에서도 이같은 패션을 고수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타월 트레이닝룩은 현란한 형광 컬러까지 가미돼 더욱 독특하다.

이로 인해 녹화 때부터 이들의 패션은 함께 출연한 HOT- 문희준, GOD-손호영, 베이비복스-간미연, 노이즈-홍종호, 클론-구준엽 등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 중 가장 튀는 패션으로 손꼽혔다는 후문.

이에 팬들은 'DJDOC가 패션에게도 새바람을 일으킬 것 같다' 'DJDOC가 하면 늘 트렌드가 된다' '거리에 타월스타일이 넘쳐날 것 같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DJDOC의 의상을 제작한 패션브랜드 '토모나리'측 디자이너는 6일 오전 "DJ DOC를 위한 의상을 생각하다 무대 위에서 웨어러블하면서도 톡톡 튈 수 있는 '그린, 핑크, 오렌지의 형광 트레이닝룩'을 제작하게 됐다"고 제작 배경을 설명했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