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이벤트 1등 해서 크루즈여행 상품권 받자.'
국민체육진흥공단(www.kspo.or.kr)이 발행하는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의 공식 온라인 발매 사이트 베트맨(www.betman.co.kr)이 마련한 단체전 이벤트 '함께하는 용감한 항해'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체전 이벤트란 최소 2명 이상 최대 4명이 한 팀을 구성해 고정배당률게임인 프로토 승부식 적중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Best of Best! 거친 승부의 바다를 정복하라!', 'Weekly Best! 매주 최고의 모험선을 가린다!'와 'The First Victory! 첫 번째 항해를 시작하라!'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거친 승부의 바다를 정복하라!'는 21일까지 발매되는 프로토 승부식 게임의 적중 여부를 포인트로 합산하여 상위 10개팀을 선정한다. 누적포인트 1위 팀에게는 크루즈여행 상품권(100만원 상당), 2위 팀에게는 태블릿PC, 3위 팀에게는 티볼리 오디오를 지급하고, 4~10등 팀에게는 벳머니 상품권(5만원)을 팀원 모두에게 제공한다.
4일 현재 총 850여개 팀이 개설된 가운데 '무패신화'팀이 7080포인트로 1위에 올라있다. 이어서 '승부본다'팀과 'Bom Voyage'팀이 각각 6100포인트와 5400포인트로 1위를 바짝 뒤쫓고 있다. 아직 대상 게임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순위는 언제든지 뒤바뀔 수 있다.
두 번째 '매주 최고의 모험선을 가린다!'는 일별로 지정되는 4경기의 모의베팅 적중여부에 따라 포인트를 합산해 4주 동안 매주 1위를 차지한 팀에 경품을 지급한다. 첫 번째 주에는 '우리는 패밀리'팀이 1위에 올라 팀원 모두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받는 행운을 누리게 됐다. 이 팀은 지정된 12경기 결과를 모두 정확히 맞히는 놀라운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첫 번째 항해를 시작하라!'는 2011년 1월 1일 이후 프로토 승부식을 처음 구매하거나 1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기존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남성용 화장품 세트와 베트맨 전용 포인트인 벳머니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적중 여부에 상관없이 단체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회원 중 200명에게는 벳머니 5000원권이,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첫 구매시 벳머니 1000원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단체전에 친구를 초대한 회원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개의 벳볼이, 4명의 팀원을 모집한 모든 회원에게는 벳볼 5000개가 지급된다.
베트맨 관계자는 "단체전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막을 올리면서 회원들간에 서로 분석정보를 공유하고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나누는 등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며 "과연 어느 팀이 최종 1위에 올라 크루즈여행 상품권의 행운을 차지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베트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