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www.finnair.co.kr, 한국지사장 얀 스쿳납 Jan Skutnabb)가 27일(수)부터 8월 30일(화)까지 여름 성수기 맞이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핀에어의 고품격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두 장을 한 장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2 For 1' 프로모션은 인천을 출발하여 유럽 42개국으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에 적용되며, 8월 30일 이전 예약, 8월 31일 이전 출국 하는 경우 2인 기준 460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으로 이용 가능하다.
핀에어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핀에어가 취항하는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마드리드, 암스테르담 등 유럽 주요 도시는 물론 북유럽, 러시아, 발틱 및 동유럽 지역 총 42개 도시에 적용된다. 경유지인 핀란드 헬싱키의 1회 무료 스톱 오버도 제공되어 북유럽의 이색적인 분위기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얀 스쿳납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유럽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핀에어의 빠른 노선과 효율적인 스케줄,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코노미석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핀에어 항공편명(AY)를 이용하는 인천 출발 노선에만 적용되며,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모든 여정이 완료되어야 한다. 또한 상기 특가는 최소 2명에서 최대 3명이 동일 여정일 때에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핀에어 홈페이지(www.finnair.co.kr, 문의 02-730-0067)및 가까운 여행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핀에어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180도로 젖혀 지는 신형 침대형 좌석과 전 좌석 노트북 전원 콘센트 및 USB 포트 제공, 10.9인치 와이드 개인 AVOD 스크린 등 퍼스트 클래스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형우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