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의 은정이 '독고진 앓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은정은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독고진씨! 최고의 사랑이 끝나도 독고진씨가 보고 싶어하는 제게 선물이'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은정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독고진(차승원)의 사진이 붙어 있는 음료수 병을 든 채 포즈를 취해 보였다. 이 음료수는 극 중 독고진이 즐겨 마시던 것. 은정은 독고진과 사랑에 빠진 듯 눈을 감고 자신의 볼에 음료수 병을 갖다 댔다. 흰색 민소매 의상으로 깜찍한 매력을 드러낸 은정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은정도 독고진의 매력에 푹 빠졌었구나', '독고진 음료수를 얼굴에 대고 있는 은정의 모습이 귀엽다', '빼어난 미모다', '은정도 최고의 사랑 드라마를 즐겨 봤을 듯'이라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아라는 최근 일본 J-ROCK과 계약금 3억 5000만엔(약 47억 1600만원)에 전속 계약을 하고 일본 진출을 선언했다. 국내에서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등의 히트곡을 불렀던 티아라는 지난 5일 일본 도쿄 시부야 악스홀에서 일본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열었다. 당시 티아라는 "목표는 오리콘 차트 1위에 진입하는 것"이라며 일본 진출 각오를 밝혔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