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허리둘레 40인치' 미스코리아 기윤주 '다이어트워5' 탈락 충격

by

'허리둘레 40인치' 미스코리아 기윤주가 지난 14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다이어트워5'에서 안타깝게 탈락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2002 미스코리아 美 출신 기윤주는 합숙 첫 주2.7% 감량에 성공했지만, 가장 적은 체중감량을 기록해 탈락자 후보 2명 중 한 명이 됐으며, 1주차 우승자 김소희의 결정에 의해 탈락을 했다.

기윤주는 합숙기간 동안 팀미션에서 선전하며 팀 우승에 큰 기여를 했지만, 좋지 않은 컨디션 때문에 남들만큼 운동을 하지 못했다.

기윤주는 "탈락한 것은 매우 속상하지만,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운동을 많이 하지 못한 만큼, 남들보다 체중감량이 미흡했기에 탈락을 덤덤히 받아들이겠다"고 전했다. 이어 "집으로 돌아가 컨디션을 회복하고 혼자만의 다이어트를 이어나가겠다"며 "패자부활전에서 화려하게 컴백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MC 현영과 김지훈, 박수희 두 트레이너 역시 "지금부터가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포기하지 말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꼭 승리하길 바란다"며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때문에 다음달 18일 방송하는 '패자부활전'에서 기윤주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