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스카 ‘큐브’, 국내 소비자 ′뜨거운 반응′

by

닛산의 원조 박스카 '큐브'가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한국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닛산은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하는 '큐브(CUBE)'가 사전계약 열흘 만에 계약자 500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전국 전시장을 통해 계약을 받고 있는 큐브)는 고유의 비대칭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큐브는 휠사이즈, 올인원 타입 네비게이션/오디오 및 에어컨 이용 방식(자동/수동) 등 편의사양에 따라 2,190만원(VAT 포함/1.8S)과 2,490만원(VAT포함/1.8SL)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이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20·30대 젊은 남녀 고객뿐만 아니라, 중 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 층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큐브만의 독특한 디자인 및 컬러뿐만 아니라 진정한 박스카가 지닌 실용성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니즈가 큰 것이라 분석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브는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을 전면적으로 개선한 제 3세대 모델로, 최고출력 120/6,000(ps/rpm), 최대토크 16.8/4,800(kgm/rpm)의 4기통 1.8L 엔진과 3세대 X트로닉 CVT(무단변속기)가 탑재된다.

매끄러운 주행성능을 갖춘 것은 물론 공인연비 14.6(km/l)로 연비 효율성까지 확보했다. 보다 길어진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넓은 실내 및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동급 최고의 실용성을 자랑한다.

현재 큐브가 전시된 전국 닛산 전시장 및 온라인 쇼룸 개념의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www.nissan.co.kr)에서 구매 상담 및 계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카 박봉균 기자 ptech@dailycar.co.kr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