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현석이 직접 찍은 2NE1 안무 연습 영상 공개돼

by

'카메라맨 양사장!'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음악만큼이나 독특하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왔던 2NE1은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에서는 노래에서 느껴지는 자신감을 그대로 드러낸 '자뻑춤'과 댄서들과 함께하는 화려한 군무, 멤버 개개인별 개성이 드러나는 안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안무 영상은 방송이나 뮤직비디오에서는 이 안무를 전체적으로 보여주기 힘들다 보니 한 눈에 안무를 볼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해 양현석 사장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것이다.

30일 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은 방송 프로그램에서와 달리 편안한 트레이닝 복장에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녹화됐다.

연습임에도 무대에서 보여주던 파워풀한 모습 그대로가 담긴 2NE1의 안무 연습 영상에는 안무의 디테일한 부분들이 잘 담겨 있어,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를 연습하고 싶어하는 이들이나 춤에 관심 많은 이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안무 영상이 공개되자 '안무 이렇게 보니 더 대박이다' '지금껏 나온 안무 중에 최고인 듯' '이거보고 좀 연습 좀 해야겠다' '안무 역동적이고 재밌고 멋지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내가 제일 잘나가'로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해외 아이튠즈, 유튜브 등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2NE1은 매주 2회 음악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