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배용준♥'박수진,둘째출산후첫포착

2018-08-20 14:34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최근 커뮤니티와 SNS에는 지난 4월 득녀 소식이 알려진 박수진의 출산 후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수진은 지난달 7일 서울역사박물관에 아들과 함께 수수한 차림으로 등장했다.
아들과 흰색 티를 맞춰 입은 박수진은 청초하고 아름다운 모습이었는데 어느새 부쩍 큰 만 두살의 아들은 엄마 목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이를 소중하게 품에 안은 박수진의 왼손 네 번째 낀 결혼반지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음으로 한혜진이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Beautiful night♥hm"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퍼모델 출신의 완벽한 몸매를 과시한 한혜진의 수영복 뒤태가 담겨 있었습니다.
한혜진은 팔을 머리 위로 활짝 편 자세로 섹시하면서도 아름다운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특히 ♥hm이라는 글귀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팬들은 "전현무의 hm"이라고 단정지으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우 이시언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이자 배우 서지승을 실검 1위로 만드는 대배우의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이시언은 지난 1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인 서지승과 공개 연애가 편하다"며 "숨길 생각은 없었다.
절대 들통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한 건 아니다.
밥을 먹을 땐 어쩔 수 없이 마스크를 벗긴 했는데 그래도 자유롭게 다녔다"고 여전히 잘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핫한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위 : '배용준♥' 박수진, 둘째 출산 후 첫 포착 "아이 품에 안고" ☞ 기사보러가기

2위 : "♥전현무와 함께" 한혜진 심야 수영장 데이트 '아찔' ☞ 기사보러가기

3위 : "1년째 ♥ing" 이시언 '♥서지승' 실검 1위 만드는 '대배우 남친' ☞ 기사보러가기

4위 : "돈 쉽게 벌려고 했어요?"…'골목식당' 조보아, 백종원급 독설 ☞ 기사보러가기

5위 : "♥한수민 껌딱지" 박명수 '요리·청결·집착' 대반전 '新국민남편' ☞ 기사보러가기

6위 : '송혜교♥' 송중기 "사랑한다, 살아간다" 찬란한 소년美 ☞ 기사보러가기

7위 : "다음 생에는 동시에 태어나요"…'전참시' 이영자 짝사랑 단념 ☞ 기사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