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회사소개>스포츠조선소개

스포츠조선소개

즐거움, 새로움, 꿈을 세상에 실현하는 초일류 미디어 네트워크 컴퍼니

대표이사 발행인 방성훈
대표이사 전무 이성관
편집인 겸 편집국장 백문기
연혁 1990년 3월 21일 창간, 1990년 3월 7일 등록번호 가-97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1 현대드림타워 20층
안내전화 02) 3219-8114
인터넷구독신청 Tel. 02) 3219-8282 e-mail. ljj9704@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비전

world

세상에 실현하는 세상은 스포츠조선이 창출한 가치를 전달하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이 공간은 스포츠조선 조직 내부와 고객, 더 나아가 사회를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dream

구성원들이 미래지향적으로 일하며, 고객들의 소망과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edia

스포츠조선의 전통적인 업종인 미디어사업을 중심으로 서로 시너지가 날 수 있는연관된 분야로 사업구조를 구성해 나가야합니다.

스포츠조선경영이념

회사와 구성원이 실제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서 따라야 하는 구체적인 실천방안 스포츠조선 구성원이 업무를 수행할때 추구해야 할 가치이며, 나아가 우리의 상품과 서비스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해야 하는 가치입니다.

도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양성, 새로운 가치의 지속적 창출, 주주와 구성원의 동반성장, 고객과의 의사소통으로 스포츠조선은 기존 사업뿐만아니라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유형, 무형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고객에게 새로움, 즐거움, 꿈 이라는 가치를 전달해야 합니다.

스포츠조선핵심가치

새로운 가치의 지속적 창출. 비전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준수해야할 행동규범

믿음:구성원의 조직에 대한 신뢰와 SC 구성원간의 믿음뿐만 아니라 고객의 회사에대한 신뢰를 아우르는 가치입니다. 바름:업무상 판단이 어려운 경우, 보편적인 기업윤리와 작업윤리,사회일반의 도덕에 부합하는 판단을 해야합니다. 섬김:구성원들이 업무를 수행할때도 즐겁고 능동적인 마음으로 임해야합니다. 새로움:구성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창의적인 정신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 하며, 생간된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에게 경쟁자와는 차별화 되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해야합니다.

사진대여

스포츠, 연예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있는 순간미학. 여러분의 열정적인 모습과 스포츠현장 순간의 사진을 이용해보세요!

사진대여란?
용도별 사용료를 각종 출판물이나 광고제작물에 스포츠조선의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1회에 한하며 타인에게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조선의 사진은 국제 및 국내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또 사진 사용시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은 외부 이용자가 확보해야 합니다.
사진사용제한
사진을 대여, 매매 등 재배포하는 경우.
대여후 개인이나 법인에게 사용권한을 부여하거나 양도하는 경우.
웹페이지 게시판에 게시 및 다운로드가 되는 경우.
다른 용도로 사진을 복사, 저장하거나 변형하는 경우
명예훼손이나 비도덕적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기타 비상식적으로 재사용하는 경우.
사진대여문의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1 현대드림타워 20층 스포츠조선 엔터영상팀.
전화 : 02-3219-8277.
E-mail : copyright@sportschosun.com.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0-844760 / 예금주: 스포츠조선(이용대금은 선불).
구비서류 : 사업자 등록증 사본
사진 대여료는 용도에 따라 가격이 분류되며 부가세는 별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