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이민정으리으리한하우스공개

2021-05-24 09:34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이민정이 가족과 친구를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MC 이민정이 '업글인간'의 주인공으로 나섰는데 신동엽은 "제가 예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별명 중 하나가 '집밥 이선생'이다.
특별한 사람을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더라"라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신동엽이 추천한 여경래 셰프의 탕수육 맛집에 방문한 이민정은 "평소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계속 해야 요리도 는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원래는 양식 만드는 걸 좋아했는데 하도 집에서 (남편과 아들이) 한식을 좋아하나 보니까 스테이크 같은 양식을 해줘도 '맛있기는 한데 고추장 좀 넣겠다'고 한다"라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이민정은 "특히 준후가 탕수육을 너무 좋아한다.
탕수육 대를 다 먹는 아기가 어딨냐. 배달시켜서 먹으면 바삭함이 줄어들어있다.
집에서 바로 해서 먹었을 때가 맛있는 것처럼 내가 직접 집에서 해보고 싶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이민정, '♥이병헌' 으리으리한 하우스 공개..子 목소리 출연 '화기애애'

2위 : 강수정, 홍콩서 살더니 별일이 다 있네.."아파트 연못서 탈출한 거북이 발견"

3위 : '장동건♥' 고소영, 8살 딸 폭풍성장 '母 DNA 떡잎 미녀'

4위 : '사업가♥' 이시영, 그냥 평범한 명품백은 안 들어..초고가의 가방도 독특한 것만

5위 : '박애리♥' 팝핀현준, 마포 3층집에 2억 엘베 설치 '효도 플렉스'

6위 : "나도 제니랑 얘기해봤다!" 서신애,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폭로 후 '밝은 근황'

7위 : 하재숙, 슬립만 입고 변호사 유혹 중…"근데 왜 천하장사가 생각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