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MAX FC 미들급 챔피언 '비스트' 김준화(30·안양 삼산 총관)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입식격투계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김준화는 7월 4일 대구시 대백프라자에서 열리는 '대구협회장기 무에타이 대회/MAX FC 컨텐더리그 20 in 대구'에서 겁없는 20살 파이터 이명준(20·대구 팀 SF)과 논타이틀 경기를 치른다. 이번 코로나19의 여파로 이번 대회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대 이명준은 동체급 랭킹 6위로 작년 MAX FC 19에서 프로 파이터로 데뷔했다. 주최측이 김준화의 상대로 낙점하여 제안하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출전 제의를 받아들였다.
이명준은 "갑자기 어디서 듣지도 보지도 못한 선수가 메인이벤트에 오른다는 걸 의아해하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한다. 제가 어떤 선수인지 경기장에서 제대로 보여드릴 것"이라고 경기에 출전하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도전자격인 이명준도 "큰 펀치 맞을 일 없을 것"이라며 발칙한 도발을 했다. 이명준은 "내 스텝은 정말 빠르다. 상대가 누구던 상관없이 내 펀치와 킥이 더 많이 적중될 것이다. 이번 경기가 끝나면 나와 방어전을 해야할 것"이라며 강하게 도발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MAX FC 컨텐더리그 20 in 대구 7월 4일(토) 오후 3시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유튜브 채널 MAX FC
컨텐더 리그 대진
[-75kg 미들급 논타이틀전] '챔피언' 김준화(안양 삼산) VS '랭킹 6위' 이명준(대구 팀 SF)
[-85kg 슈퍼 미들급 논타이틀전] '챔피언'정성직(PT365) vs '데뷔전'김현민(싸비 MMA)
[-75kg 미들급] '랭킹8위' 정승원(익산 엑스짐) vs '데뷔전' 박충일(팀 와일드)
[-58kg 계약] '랭킹4위' 최은지(대구 피어리스짐) vs '데뷔전' 이승희(트리거 흑진짐)
[-68kg 계약] '랭킹1위'권기섭(안양 IB짐) vs '랭킹3위'조경재(인천정우관)
[-75kg 미들급] '데뷔전' 유승철(김천 블랙 데빌짐) vs '데뷔전'안진균(싸비 MMA)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