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브랜드로 재탄생하여 대구에서 처음 열리는 'MAX FC 컨텐더리그 18'이 전석(400석) 매진 됐다. MAX FC는 20일 'MAX FC 컨텐더리그 18' 대구 대회가 초청 티켓 없이 유료로 모두 판매완료 했다고 밝혔다. 중소규모 입식격투기 대회로 대구에서 모든 자리가 초청 티켓 없이 유료로 판매 완료된 것은 이번 대회가 처음이다.
또한 주최측은 더불어 대구지역 입식격투기 관장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매진에 한 몫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재훈 총감독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대구지역 입식격투기 관장님들이 한 마음이 되어서 너나 할 것 없이 대회 준비에 힘을 쏟았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활동한 관장님들께 감사를 전한다. 특히 대구광역시무에타이협회회장 및 대회장님이신 곽효상 회장님의 입식격투기에 대한 열정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감독은 "우리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중소규모 지역 대회가 잘 준비되고 있는 것 같아 모두들 즐겁게 일하는 중이다. 이러한 좋은 기운을 이어가 내년에는 수도권을 비롯한 타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컨텐더리그가 더 많은 지역에서 열려 선수들이 더 많은 무대를 경험하게 되면 입식 격투기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MAX FC 컨텐더리그 18 대구 - 2019년 10월 20일 오후 3시,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메인 카드
[-55kg] 밴텀급 김상재(진해정의회관) VS 이지선(증평팀빌런)
[-56kg] 여성 페더급 최은지(대구피어리스짐) VS 우메오 메이 (일본나고야B9GYM)
[-85kg] 슈퍼미들급 장범석(대구팀한클럽) VS 최강현(진영백범관)
[-60kg] 페더급 이호중(더 파이터클럽) VS 김수남(여주 정진)
[-83kg] 계약 체급 이강길(대구서부피어리스짐) VS 한성원(대구미르)
[-65kg] 라이트급 곽민수 (대구청호관) VS 이상준 (나주다윗짐)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