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체회,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수료식 개최

노주환 기자

기사입력 2015-11-11 08:46


사진제공=국민생활체육회

국민생활체육회(회장 강영중)는 13일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국민생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제4기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수료식을 개최한다.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 30명은 지난 3월 발대식을 가진 뒤 8개월 동안 생활체육 현장 취재, 미션활동, 소식지 모니터링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국민생활체육회 SNS 및 블로그를 통해 생활체육 7330 캠페인을 알리는 역할도 했다.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은 현장의 소식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해왔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6개월 이상 꾸준히 취재활동 및 교육이수를 한 21명의 명예기자들이 수료할 예정이며, 활동실적이 뛰어난 9명의 우수명예기자는 국민생활체육회 회장상을 수여한다.

최우수명예기자로 선정된 우지석씨(경희대학교 스포츠의학과)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현장 취재 등 다양한 대회와 좋은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접하고 소개한 것이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우수명예기자 김은혜씨(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부)는 "지난해 지원기간을 놓쳐 1년 동안 기다린 후에야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활동을 하게 됐다"고 했다.

국민생활체육회는 내년에도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을 운영할 계획이며 이들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