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지나, '꺼져줄게 잘살아' 음원 및 뮤비 공개 "두사람 이러는거 아니야"
2010-07-14 10:18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신인가수 지나(G.NA)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꺼져줄게 잘살아(feat.용준형)'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4일 오전 0시 '꺼져줄게 잘살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데뷔 전부터 오소녀 출신, 비스트 윤두준과의 연인 연기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만큼 음원 공개 직후 '꺼져줄게 잘살아'는 실시간 순위 1위에 진입했으며 지나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티저 영상에서 청순한 모습으로 윤두준과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던 지나는 풀버전을 통해 보이시한 섹시미와 춤실력도 공개했다. 이에 팬들은 '빨리 무대를 보고 싶다' '윤두준의 연기와 지나의 애절한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윤두준과 지나의 닭살스러운 애정행각에 '두 사람 이러는 거 아니야'라고 질투어린 시선을 보내는 팬들도 눈에 띈다.

 지나의 첫 앨범 '드로우 지스 퍼스트 브리드(Draw G's First Breath)'는 김도훈, 신사동 호랭이, 정지찬, 강지원 등 최고의 스태프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꺼져줄게 잘살아'는 김도훈과 휘성 콤비의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휘성 특유의 격정적인 가사, 지나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가 최상의 조합을 이뤘다는 평을 받았다. 여기에 탁월한 랩메이킹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비스트 용준형이 서정적이면서도 맛깔스러운 랩으로 피처링을 맡아 곡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지나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