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전개하는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 캠페인의 일환으로 도심에서 가장 청량하고, 이색적인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또한, 야외 수영장 방문 시 QR 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록시땅 매장에서 수령 가능한 버베나 샤워젤과 바디 로션, 그리고 파우치가 증정되며, 썬 베드 이용 고객들에게 록시땅 옐로우 미니백과 버베나 체험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의 클래식 버베나 라인부터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 그리고 퍼머넌트 클래식 버베나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은 청량한 버베나 향으로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레몬 허브향의 클래식 버베나 라인과 싱그러운 버베나와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이 어우러져 여름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시켜주는 시트러스 허브향의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으로 출시된다.
한편, 지난 27일 오픈한 야외 수영장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투숙객과 클럽 올림퍼스 회원 한해서 이용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시간은 총 세 타임으로 운영된다(운영시간 1: 오전 7시 - 오전 10시 30분, 운영시간 2: 오전 11시 - 오후 2시 30분, 운영시간 3: 오후 3시 15분 - 오후 6시).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버베나로 물들인 도심에서 가장 청량하고, 이색적인 수영장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청량한 일탈, 진정한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