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손민호, 미모의 CEO와 14일 결혼…손담비·GD 누나도 축하(종합)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5-15 19:19 | 최종수정 2022-05-15 19:39


손민호(오른쪽)가 온라인 쇼핑몰 CEO 송미라와 결혼했다. 사진 출처=손민호 SN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몰카범을 잡아 화제를 모았던 모델 출신 배우 손민호가 여성 온라인 쇼핑몰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손민호는 지난 14일 모델이자 쇼핑몰 대표 송미라와 서울 중구 필동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손민호가 예식 직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지만, 신부와 결혼식장 등 관련해서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손민호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도 스포츠조선에 손민호 결혼과 관련해 "본인이 따로 소속사에 알리지 않아 공식입장이 없다"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본지 취재 결과 손민호의 신부는 송미라로 확인됐다. 송미라는 '1세대 여성 온라인 쇼핑몰' 모델 출신으로, 현재도 유명 여성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 쇼핑몰은 오픈 후, 3년여 만에 회원 10만여명에 이르는 대형 쇼핑몰로 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손민호와 송미라는 핑크빛 열애 끝에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은 야외 결혼식으로 진행, 동화를 연상케 하는 하우스웨딩 같으면서도 파티 같은 예식으로 하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모델 출신 부부 탄생에 많은 이의 축하가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러한 축복에 그간 결혼에 대해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손민호는 예식 당일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결혼하는 사람들이 '살다 보니 이런 날도 다 온다'고 얘기하는 걸 많이 봤는데, 그 말을 저도 하는 날이 다 왔다"는 글을 SNS에 남겼다.

이어 "지지고 볶는 연애 끝에 저희 함께 행복하게 잘살아 보기로 했다"며 "화창한 오늘 오후, 오셔서 저희 앞날에 많은 축복 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이따 뵙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출처=손민호 SNS
해당 게시물에는 동료 스타들의 축하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3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한 손담비가 "축하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손민호는 손담비의 축하에 "하루 차이. 누나도 축하한다"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김희정, 모델 배윤영, 여연희, 이영진, 댄서 허니제이, 가수 픽보이도 축하 댓글로 손민호의 앞날을 축복했다.

송미라도 SNS를 통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송미라는 "5월의 신부가 된다. 민호 오빠는 제가 데려가겠다. 저희 둘 행복하게 잘 살겠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 감사드린다"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그러자 빅뱅 지드래곤 누나이자 배우 김민준의 아내인 권다미가 댓글 창에 하트 이모미콘을 남겨, 축하 의미를 전했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한 손민호는 22017년 웹드라마 '모먼트' 주인공으로 열연, 연기자로 영역을 넓혔다. JTBC '미스 함무라비', '제3의 매력' 등에 출연한 그는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에 나왔다.

2020년에는 배우 김민석과 함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 한 카페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한 남성을 붙잡아 경찰에 신고했다는 미담으로 많은 이의 박수를 받은 바 있다.


사진 출처=손민호 SNS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