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연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캐릭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품격 있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캐릭터 컷을 공개하며 개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 된 영국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를 각색하여 서로 다른 두 여자가 한 사람의 몸에 갇힌 두 남자와 엇갈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며 브로드웨이, 독일, 스웨덴, 일본, 체코, 폴란드, 이탈리아 등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공연된 세계적인 뮤지컬이다. 2004년 한국에서 초연 된 후 '세계 최고의 프로덕 션'으로 평가받을 만큼 높은 수준의 공연으로 매 시즌, 매 회차마다 경이로운 흥행 기록 달성, '한류 뮤지컬'의 시초를 다지며 한국 뮤지컬의 시장 확대와 대중화를 이끈 일등공신으로 꼽히고 있다. 모두가 기다렸던 작품인 만큼 지난 31일 진행된 1차 티켓 오픈 역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듯 열띤 '피켓팅' 경쟁으로 단숨에 전석 매진, 전 예매처 랭킹 1위를 석권하였으며 여전히 뜨거운 관객들의 성원을 증명하여 멈추지 않는 흥행불패의 신화를 이어 나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의 강렬한 캐스팅과 더불어 시선을 압도하는 캐릭터 컷 공개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10월 1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대단원의 포문을 열며 내년 5월 8일까지 공연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