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 삼광빌라!' 김선영X인교진 "연상연하 케미 좋아..사랑스러움 전달"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9-16 14:50


사진=KBS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선영과 인교진이 연상연하 커플 호흡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KBS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윤경아 극본, 홍석구 연출)의 제작발표회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홍석구 PD,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이 참석했다.

김선영은 극중 사랑에 올인하는 금사빠 닥터 이만정 역을 연기하며 인교진과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 김선영은 "저희 케미가 재미있다.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는 학부형과 선생님으로 만나서 '이 친구 재미있다, 연기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인교진 배우가 함께한다고 해서 기뻤다. 재미있게 찍고 있다. 사랑스러운 배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인교진은 "김선영 배우와 같이 연기를 하게 됐다는 얘기를 감독님을 통해 들었을 때 정말 기뻤다. 멋진 배우라는 생각이 늘 있었다. 연상연하 커플로 재미있게 작업하고 있고, 그 재미가 잘 전달될 거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전인화)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다. 이장우는 디테일이 살아 있는 섬세한 건축가 우재희 역을 맡았고, 진기주는 가족의 안위와 생계를 책임지는 실질적인 가장인 이빛채운 역을 맡아 당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삼광빌라의 사장이자 '집밥'의 참맛을 보여주는 이순정은 전인화가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정보석은 '오! 삼광빌라!'에서 마성의 매력을 가진 JH그룹의 사장 우정후 역을 맡아 '슈퍼 꼰대 짠돌이'로서 극의 재미를 담당한다.

'오! 삼광빌라!'는 '부탁해요 엄마'를 집필한 윤경아 작가와 '하나뿐인 내편'을 연출한 홍석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19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