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결점 피부의 대표주자, 김사랑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에버콜라겐'의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에버콜라겐은 김사랑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No. 1 먹는 콜라겐 브랜드로서, 단순히 겉을 꾸민 아름다움이 아니라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라는 뉴트리만의 과학을 통해 피부 속으로부터의 진정한 변화를 약속하는 브랜드이다. 누구나 자신이 가진 본연의 건강함을 통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도와주는 브랜드로서, 김사랑은 해당 브랜드의 2년 연속 전속 모델로서 활동 중이다.
에버콜라겐 브랜드의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성분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는 피부 구조와 동일구조와 크기의 콜라겐으로 피부 속에 다이렉트로 흡수되며,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드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피부 속을 근본적으로 살아나게 해준다. 이 성분은 우리나라에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중, 식약처로부터 최초로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으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 많은 연구 끝에 인정받은 성분이다.
한편 뉴트리 관계자는 향후 그녀의 더 건강한 피부 변화 습관과 조금 더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앞으로 나올 그녀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뉴트리몰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