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메다비타(MEDAVITA), 공식 온라인 몰 오픈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26 09:23


이탈리아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메다비타(MEDAVITA)'가 지난 23일 공식 온라인 몰(http://medavitamall.com)을 런칭하며 본격적인 국내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50년 전통의 두피, 모발 전문 브랜드인 메다비타는 그간 올바른 제품 이해와 활용을 돕기 위해 전문살롱과 일부 백화점 매장을 통한 유통을 고집해왔으나 온라인 및 모바일 구매에 대한 니즈가 늘고 있는 국내 마켓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이번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 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리기로 한 것. 특히 오프라인 매장처럼 자세한 컨설팅 서비스가 어려운 온라인 몰에서는 두피 및 모발 고민 별, 제품 타입 별 등 세분화된 메뉴와 시스템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메다비타의 공식 수입원인 ㈜ST비타의 '류지영' 사업 총괄 본부장은 "국내 헤어 시장의 입지가 크게 성장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헤어 전문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메다비타와 관련해 최근 온라인을 통한 구입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 이라며, "체계적이고 전문적 컨설팅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은 그간 접근이 다소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이번 공식 온라인 몰 런칭으로 더욱 다양하고 많은 고객들과 가깝게 소통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메다비타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은 물론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다비타 공식 온라인 몰(http://medavita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