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2012년 새해를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월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3대 소원성취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또한 '당신의 피부를 구하라'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해 피부고민 설문에 참여하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고민을 올린 10명을 추첨해 관련 제품을 선물하고, 모든 참여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한 뒤 첫 구매를 한 고객 2천12명에게 선착순으로 '어드밴스드 셀부스팅 EX' 트라이얼 키트 4종(토너, 에멀젼,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을 주문 제품과 함께 배송해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네이처 리퍼블릭?>
2009년 3월 출범한 네이처 리퍼블릭은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 초 현재 국내 205개 매장과 함께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필리핀, 캄보디아 등 해외 6개국에 25개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경우, 편의점 써클K 상크스를 비롯해 버라이어티숍과 슈퍼마켓, 드럭스토어 등 1만 1천여 개 매장에 입점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