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BTS' 꿈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화려한 컴백

2023-01-26 15:04:23

'뮤지컬 같은 컴백 무대'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삼성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

[삼성동=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화려하게 돌아왔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미니 5집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에서 유혹을 당하는 '대상'이 되는 동시에 스스로가 누군가를 유혹하는, 유혹의 '주체'가 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음악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신선한 퍼포먼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 섬세한 스토리텔링으로 전 세계 Z세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을 통해 '투바투'의 결정판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2의 BTS를 꿈꾸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1월 27일 발매한다.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