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성인 위한 보태니컬 컬렉션 2종 공개

2023-01-26 11:56:05

◇레고 야생화 꽃다발.

레고그룹이 성인을 위한 식물 테마의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 신제품 2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26일 레고에 따르면 보태니컬 컬렉션 2종은 레고 야생화 꽃다발과 레고 말린꽃 센터피스다. 섬세한 디테일로 꽃의 다양한 질감과 계절감을 표현, 취향에 따라 기존 제품과 조합 또는 변형을 통해 실내 장식 및 선물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고 야생화 꽃다발은 들판에서 갓 꺾은 듯 싱그러운 야생화 다발을 재현했다. 수레국화, 라벤더, 웨일스 양귀비, 루모라고사리 등 개성 넘치는 식물 8종의 줄기와 잎사귀, 꽃잎을 직접 조립할 수 있다. 기존 출시 제품인 '레고 꽃다발(10280)'과 조합하면 더욱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다.

레고 말린꽃 센터피스는 거베라와 장미로 포인트를 준 가을 색감의 플라워 센터피스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완성작은 벽에 걸거나 테이블에 연출할 수 있으며, 여러 세트를 합쳐 화환을 만드는 등 창의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제이미 베라르드 레고 디자인 총괄은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한 각종 기념일에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는 지난 2021년 첫 출시 한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의 성인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