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가 이런 스토어를?' 화제 모았던 팝업스토어, 시즌2 연다...기획 컨설팅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23-01-26 11:52:34

지난 여름 서울 성수동 카페 거리에 오픈한 KBO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 KBO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지난해 여름 성수동에 오픈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KBO 팝업스토어. 신선한 시도와 힙한 분위기 연출로 많은 팬들을 모았던 팝업스토어가 올해도 열린다.



KBO는 팝업스토어 시즌2 기획 및 컨설팅을 담당할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지난해 KBO 리그 40주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던 KBO 리그의 첫 팝업스토어 'SLIDING TO YOUR LIFE'의 시리즈 형식인 KBO 팝업스토어 시즌2 개최를 위해 기획됐다. 분야 별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이며 다수가 공감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할 예정이다.

본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팝업스토어'의 기획 및 컨설팅을 담당하며 팝업스토어의 키 콘셉트 수립부터 세부 실행 방안을 포함해 팝업스토어 기획과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본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8일 오전 11시까지 KBO 콘텐츠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