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 '온라인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2023-01-25 14:35:46

[촬영 김동민]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도내 수출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기반 조성과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해 '온라인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업체당 최대 250만원 한도 내에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제품 홍보와 바이어 발굴 등을 지원한다.

주로 온라인 홍보관·콘텐츠 제작, 해외바이어 발굴·마케팅 정보 제공, 온라인 수출 컨설팅·참가기업 역량 진단, 기타 온라인 해외마케팅 수출 지원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중소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trade.gyeongnam.g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경남도 '청년공동체 활성화 사업' 참여팀 모집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청년공동체 활성화 사업'에 참여할 청년단체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에서 활동할 청년공동체를 발굴하고, 청년들 스스로 지역자원과 연계해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려고 추진한다.

신청 자격은 만 19∼39세 청년으로 구성된 5인 이상 법인 또는 단체다. 공동체 구성원의 70% 이상이 경남에 거주하는 청년으로 구성해야 한다.

사업 참여역량, 지역 활동 계획 등을 종합 심사해 3월 중 10개 청년공동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팀은 4월부터 11월까지 팀당 8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아 청년들의 지역 활동 기반을 마련하고, 지역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자체 계획해 추진하게 된다.

상세한 신청 방법과 지원 내용은 경남도 누리집(www.gyeongnam.go.kr)과 경남청년정보플랫폼(https://youth.gyeongnam.go.kr/you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