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1억8000만원 규모" 골프존문화재단, 2023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추진[골프소식]

2023-01-19 12:25:18

사진설명. 골프존문화재단이 지난 18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대덕구 지역 후원식을 개최했다. 후원식에 참석한 (왼쪽부터)대전광역시 대덕구 자원봉사센터 오정호 사무국장, 대덕구 행정안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골프존문화재단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연간 1억8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후원하는 2023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사업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 18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청에서 올해 첫 번째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달 대덕구 지역 후원에 이어 올 한 해 동안 홀수 월은 대전, 짝수 월은 남원 천안 구미 제주 순천 등으로 수혜 대상 지역을 나눠 소외계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후원 물품은 대전 지역은 450세대에 1800만 원, 대전 외 지역으로는 350세대에 15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로 전달된다.

2021년부터 올해로 3년 연속 이와 같은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골프존문화재단은 생필품 키트로 장기간 보관 가능한 물품(간편식,즉석조리식품 등)을 마련했다. 후원 물품은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수혜 지역 내 지정된 마트에서 구매해 해당 지역의 시·군청, 봉사센터 등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된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많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온 지역사회 이웃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팬데믹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 시작한 후원 사업을 올해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다양한 선행을 베푸는 데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골프존문화재단과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센터,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과 골프존뉴딘그룹이 후원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