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통증완화 주사치료비 보장해주는 '골프보험' 출시

2022-09-22 15:05:22



DB손해보험은 관절통증 주사치료비 등 골프 특화담보 중심의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골프활동을 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니즈가 있을 담보를 개발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DB손해보험은 통증완화의 주요 치료방법인 통증완화 주사치료비를 업계 최초로 보장해준다. 해당 담보는 근골격계통 및 결합조직의 질환 또는 상해 치료를 목적으로 급여 관절통증 주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5회에 한해 가입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스윙 동작으로 인한 여러 관절 통증에 대한 보장공백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DB손해보험의 설명이다.

또한 갈비뼈염좌 물리치료비 담보를 개발해 갈비뼈염좌로 진단확정되고 급여 물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15회에 한해 보장한다. 골프중 카트사고부상치료비(1~10급), 독액성 동물접촉중독진단비 등 야외 골프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보장하는 신규 담보도 선보였다.

홀인원비용, 골프용품손해에 대한 보장도 확대했다. 기존에 판매중인 장기보험 홀인원비용담보는 보험기간 중 최초 1회에 한해 보장받을 수 있었으나 해당 담보는 연간 1회로 보장횟수를 늘렸다. 기존에 판매중인 골프용품손해의 경우 골프시설내에서의 사고만 보장됐으나 이번 신상품에서는 골프장 이동, 골프시설 외 개인연습 등 일상생활 중의 손해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보상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해당 상품은 다이렉트 상품으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이 가능하다. 3년 만기 구조 및 골프관련 필수담보 위주의 간단한 담보구성으로 고객의 가입편의성을 높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골프관련 필수담보를 보장받으며 즐거운 골프라이프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