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이상 결제 건 수수료없이 나눠내세요"…롯데카드, 'LOCA 나누기 카드' 프로모션 진행

2022-09-21 13:37:55



롯데카드가 'LOCA 나누기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건을 수수료 없이 10개월에 나눠 납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OCA 나누기 카드는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 마다 수수료 없이 나눠 납부할 수 있는 카드다.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30만원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 또는 6개월 'LOCA 나누기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연말까지 일시불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기존 3·6개월에 10개월까지도 나눠 납부할 수 있게 됐다.

LOCA 나누기 혜택은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된다. 일시불 이용내역이 포함된 결제일 2영업일 전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결제 시 별도로 할부를 요청할 필요 없이, 결제 후 본인의 자금 관리 계획에 따라 그대로 일시불 납부하거나 LOCA 나누기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해외 이용금액까지도 나눠 낼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게 롯데카드 측 설명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OCA 나누기 카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 속에서 나만의 품위를 지키거나 작은 위기를 해결해 주는 나누기 혜택 이용 에피소드를 다뤘다. 배우 박지환, 이봉련이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처갓집 식구들을 모시고 식사비를 결제하는 '사위편', 부장님이 사원들 앞에서 회식비를 결제하는 '승진턱편', 고민 끝에 높은 비용을 결제하게 되는 '미용실편'과 '해외쇼핑편' 등 4편으로 구성됐다. 사위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OCA 나누기 카드는 고민 없이 먼저 일시불로 결제하고, 결제 대금은 추후에 상황에 맞게 나눠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최소 3만원부터 수수료 없이 3·6개월 적용 가능한 나누기 혜택에 이번 10개월 나누기 프로모션까지 더해 고객의 부담을 더욱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