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골프존 GDR아카데미, 세라젬과 업무 협약 체결

2022-09-20 07:46:52



골프존의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홈 헬스케어 기업 '세라젬'과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 파트너십으로 골프존은 오는 12월까지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세라젬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세라젬은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매장에 의료가전과 안마의자를 제공하여 매장 내 세라젬 헬스케어존을 조성할 계획이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세라젬과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비롯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건강한 골프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DR아카데미는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보유하며 전국 GDR아카데미 100여 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매장별로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는 1대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회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AI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샷 정보, 셋업 구질 등 8가지 유형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