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바삭하닭 통살홈치킨’ 출시…가정간편식 시장 출사표

2022-09-22 13:42:37

사세(SASE)가 100% 닭다리 통살로 만들어진 가정간편식(HMR) 제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은 튀김 품질과 차별화된 소스 맛의 순살 치킨 제품이다. 고온에서 2번 튀기는 더블 프라잉 공법을 사용, 방금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가슴살 혼합 없이 100% 닭다리 통살을 사용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맛도 함께 선사한다.

소비자 취향에 맞춰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매콤간장 소스는 단짠 소스에 칼칼함을 더해 홈술족의 맥주 안주로 적합하며, 크리미어니언 소스는 고소한 크림에 양파를 더한 새콤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 10분 조리만으로 배달 치킨의 바삭함을 맛볼 수 있어, 홈쿡족부터 홈술족, 캠핑족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은 사세 공식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세는 이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도 진행한다. 9월 23일에는 요리하는 유튜버 승우아빠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사세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 10월에는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키친마이야르'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2주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김상구 사세 마케팅실장은 "사세 신제품은 치킨전문점의 맛은 살리면서, 만원 내외의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