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프리미엄 브랜드 '가이거 골프' 론칭, 차예련 앰버서더 발탁

2022-09-15 16:26:36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가이거 골프'가 16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서 공식 론칭 한다.



'가이거'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갖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국내에 1990년 수입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30년 넘게 감각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다.

이번 FW 시즌 홈쇼핑을 통해 공식적으로 국내 첫 론칭을 하는 '가이거 골프'는 골프장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도 스포티하게 활용하기 좋은 트랙슈트, 에코 밍크 퍼 베스트, 롤업 팬츠 등을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유럽 사가폭스, 구스 다운, 일본 수입소재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높은 기능성을 가진 것도 브랜드의 특징이다.

가이거 골프는 국내 공식 론칭에 따라 도시적인 분위기로 한국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차예련을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차예련은 평소 남다른 골프실력을 자랑해왔다. 또한 평소 뛰어난 패션안목과 감각으로 패션리더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이거 골프 국내 런칭에는 골프의류 회사 크리스 F&C에서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등을 론칭하고 핑, 팬텀, 세인트앤드류스 등 5개 골프 브랜드의 기획 총괄 상무를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권윤태 대표가 나섰다. 권 대표는 "캐주얼하면서도 럭셔리한 컨셉을 추구하는 영 골퍼들을 위해 가이거 골프를 론칭하게 되었다. 가이거 골프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키치한 새로운 스타일의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