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최고의 추석선물 <정관장 천녹>

2022-09-05 11:15:18

【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천녹 라인업

'정관장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로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8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8단계 원료관리 기준이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천녹은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편의성을 높였다. '천녹정'은 녹용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제품이며 '천녹정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파우치타입이며 '천녹강환'은 낱개포장으로 간편하게 씹어 먹는 환(丸)타입이다.

편의성은 물론 모든 제형에서 독자기술로 녹용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고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여성을 위한 맞춤형 녹용 제품인 '천녹W'와 최근에는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인 '정관장 천녹S'를 새롭게 출시했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6가지 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를 더해 노년기 건강을 케어한다.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