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KTX에? '웅텍스', 전국을 달린다! 방탄소년단 정국 이어 국내에서 두번째

2022-08-06 09:37:50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8월8일)을 맞아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이하 임영웅갤러리)'팬들이 6주년 기념 광고를 KTX 외부 랩핑으로 축하 했다.



KTX 외부랩핑은 아이돌 방탄소년단 정국 중국팬클럽에서 지난 2020년 9월에 진행한 적이 있었다.

그 이후 2여년만에 국내에서는 두번째로 임영웅 KTX가 운행하게 됐다.

8월 한달동안 임영웅 기차(이하 웅텍스(웅+KTX 합성애칭))는 전국 방방곡곡 하루 3~4회 전후로 한달여간 운행될 예정이다.

8월은 8월8일 임영웅의 가수 데뷔일을 포함, 8월12일~14일까지 KSPO DOME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임영웅 서울콘서트 또한 예정 되어 있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KTX외부랩핑과 별도로 KTX내부에서는 KTX매거진 8월호에 임영웅의 6주년 축하광고가 게재되어 있고 해당 매거진은 KTX나 한국철도공사 기차를 탑승하여 볼 수 있다.

8월 한달간 전국을 다닐 '웅텍스'는 별도로 기차를 예매하지 않아도 외부랩핑이기 때문에 운행시간만 맞으면 기차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웅텍스'에 대한 영상은 한국철도공사 공식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