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NO·7일간 단식" 이장우 맞나요?...'14kg 감량' 확 바뀐 '슬림 비주얼' ('나혼산')

2022-08-05 13:59: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팜유 라인' 이장우가 '마초 장우'로 변신했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이장우는 날렵해진 턱선과 몸매로 리즈 시절을 되찾은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장우는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히며 지난해 96kg으로 시작해 지금의 82kg이 되기까지 롤러코스터 같은 체중 변화의 역사(?)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이장우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다. "운동 없이 7일 동안 단식했다"며 체중을 감량한 그는 촬영을 위한 의상과 화장품, 선글라스, 신발 등을 직접 챙겨 친구가 운영하는 스튜디오를 찾는다. 의상 세팅부터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모두 다 셀프로 진행한 이장우는 MZ세대의 감성 프로필은 물론, 숏폼 촬영까지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포효하는 '마초 장우'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피 무늬 셔츠를 입고 등장한 이장우는 짙은 아이라인에 수염까지 장착해 기존의 순둥순둥한 이미지에서 탈출을 감행한다.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돌변하는 이장우의 놀라운 집중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현장에서 이장우는 "웃기려는 생각 1도 없었고요"라며 진지하게 프로필 촬영에 임하고 있음을 강하게 어필했다고. "진짜 나왔다"라는 포토그래퍼의 무한 칭찬에 이장우의 자신감은 급상승한다. 프로필 촬영에서 빠지지 않는 이장우의 시그니처 포즈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날 이장우의 첫 SNS 개설 현장도 공개된다. 이장우는 "멋있는 거로 가면 안 될 것 같아"라며 계정 아이디를 놓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고.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들의 SNS을 직접 찾아보며 자신의 SNS에 첫 게시물까지 올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팜유 라인' 탈출을 위한 이장우의 셀프 프로필 촬영 현장과 첫 SNS 개설 현장은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