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호주 퀸즐랜드 여행 상품' 단독 판매

2022-08-03 17:52:40

인터파크가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과 협업해 '호주 퀸즐랜드 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왕복 대한항공 항공권을 포함하며, 호주 최대 테마파크 '드림월드' 자유이용권과 초대형 열대과일 농장 '트로피컬 후르츠 월드'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턴섬의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8일 패키지'가 있다.

브리즈번에서 페리로 약 1시간 소요되는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는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자연 테마공원으로, 80여 가지의 지·해상 액티비티의 체험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2박 숙박과 함께 시드니, 골드코스트, 브리즈번 일정을 포함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주는 지난 7월 초부터 디지털입국신고서·백신접종명명서의 제출 의무가 폐지되면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문화유산과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퀸즐랜드주의 7000㎞ 이상의 해안을 따라 케언즈, 선샤인 코스트,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등 유명 관광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노주현 인터파크 미주·대양주 팀장은 "호주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대표 여행지로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도시의 활기와 대자연의 아름다움 등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호주 퀸즐랜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