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충전형 마일리지 서비스 '골프존패스' 출시

2022-08-02 15:41:09

◇사진제공=골프존

골프존이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형 마일리지 서비스 '골프존패스'를 출시했다.



'골프존패스'는 골프존파크 스크린매장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보이는 신규 결제 서비스다. 플러스샵에서 골프존패스 1만원, 3만원, 5만원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골프존 통합앱에서 자신의 계좌를 연동한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해두면 결제 시 부족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신규 서비스 론칭 기념 및 고객 감사의 의미로, 골프존패스 이용권 구매 고객 및 계좌를 연동해 자동충전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충전 금액 별로 추가 마일리지 혜택도 제공한다. 플러스샵을 통해 골프존패스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5%의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은 3만원권, 5만원권 구매 시 각각 구매금액의 2%, 3%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G멤버십 회원이라면 3, 5만원권 구매 시 각각 2%, 5%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마일리지 혜택은 이용권 구매일 7일 이후부터 15일 이내에 지급된다.

또 골프존 통합앱의 MY메뉴에서 계좌를 연동해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하면 5만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는 추가로 1.5% 마일리지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골프존파크에 방문해 매장 직원에게 통합앱 MY메뉴의 골프존패스 바코드를 보여주거나, 바코드를 키오스크에 인식해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어 매장이 붐빌 때도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통합앱을 통해 골프존패스 보유 금액과 함께 마일리지 충전, 결제, 취소 내역까지 한눈에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특히 스크린골프 현장 결제뿐만 아니라 플러스샵 선물하기 결제 기능도 지원해 골프존패스 하나만으로 골프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파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및 골프존만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존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