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비타민 화장품 '시샘 에이지플래너 워밍세럼'

2022-06-24 08:00:34

【 사진제공=(주)시샘】 에이지플래너워밍세럼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화장품으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좋지만, 비타민은 열과 빛에 취약하다는 특징이 있어 뷰티업계에서는 비타민을 유도체 형태로 만들어 안정성을 높이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샘(하승연 대표)은 특허 받은 비타민 안정화 기술로 공기중에 노출되어도 산화가 되거나 노란색으로 변하지 않는 맑고 투명한 순수 비타민 화장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나노캡슐 공법이 사용되어 같은 조건에서 좀더 안전하게 보존됨으로써 더 높은 비타민C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샘 에이지 플래너 워밍 세럼'은 뚜껑을 돌린 후 버튼을 눌러 펌핑 하는 스포이드형 형태로 아침,저녁 세안 후 스킨,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투명한 세럼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에 얇고 고르게 펴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면, 순수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시샘 하승연 대표는 "시샘 에이지 플래너 워밍 세럼은 녹슬지 않은 순수비타민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보습 특허물질을 함유해 여름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라며, "여름철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 비타광 세럼 '시샘 에이지 플래너 워밍 세럼'으로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