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이어지는 '♥윤은혜 열애설' 김종국, "그렇게 오래 갈 일인가?"

2022-06-23 22:32:10

사진캡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한 10년 전부터 결혼 날 잡혀있다. 그 정도면 전래동화 수준."



가수 김종국이 윤은혜와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예능PD들이 뽑은 차세대 유재석'으로 꼽히는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연예 대상의 조건을 묻는 질문에 김숙은 "그때 대진운이 좋았다"라고 답했고, 김종국은 "나는 'X맨' 때부터 시작해서 일요일에 계속 했다"라고 말했다.

이때부터 윤은혜 '10년 묵은 열애설'이 화제에 올랐는데, 송은이는 "그때 'X맨'을 너 때문에 봤다. (윤)은혜랑 잘 됐으면 했다"라며 지금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 '윤은혜의 귀를 막아주는 장면'을 언급했다.

이에 김종국은 "그렇게 오래 갈 일인가"라고 털어놨고, 정형돈은 "그 정도면 전래동화 아닌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종국은 윤은혜와 날짜 잡았냐는 장난기 어린 다른 출연진의 질문에 "나는 한 10년 전부터 잡혀있어"라며 "내가 계속 말을 이어가면 얘기가 계속 커져서 방송에 쓰게 된다. 나는 항상 가만히 있는다. 맞장구치는 순간 길어진다"라고 방법을 전했다.

또 "언젠가 상대가 결혼하면 끝나게 된다"고 달관한 모습을 보인 김종국은 윤은혜의 결혼 소식이 없다는 말에 "왜 안 하는지 모르겠네. 죽겠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