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해와 열애 없이 결혼?..커플링 끼우며 “나와 결혼해 줄래~” (TMI NEWS SHOW) [종합]

2022-06-23 13:19:3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미주와 한해가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 '설렘 주의보'를 유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는 '찰떡 소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 BEST 11'을 주제의 차트가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한해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TMI 객원 기자로 출연했다.

한해는 "미주가 부르면 언제든지 오는 남자"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오프닝부터 사랑인지 우정인지 헷갈리게 하는 '달달 의리'를 드러냈다. 한해의 로맨틱한 자기소개에 미주는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노래를 부르며 한해 손에 직접 사탕 반지를 끼워줬다. 그리고는 "커플링이다. 이거 잃어버리면 죽여버리겠다"고 살벌한 경고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미주는 "저희 커플링했어요"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또 미주는 붐이 "한해 이름으로 2행시를 지어보자"라는 제안에 "한 번만 말할게 잘 들어. 해보자 연애"라고 말해 한해를 심쿵하게 했다. 미주의 화끈한 고백에 한해는 "나 방송 못해. 부끄러워서 못하겠다"며 땀을 뻘뻘 흘렸다.

붐은 "선남선녀가 서로 마음을 표현하는데 뭐가 이상하냐"고 한해를 달래주면서 "아무리 방송이라도 이 정도 반응이면 진짜 마음이 있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해의 'TMI 챌린지'가 진행됐다. TMI 챌린지는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TMI 질문에 대답하는 게임이다. 대답 중 눈을 깜빡이면 게임은 끝이 난다.

첫 번째 질문은 미주의 첫인상이었다. 한해는 "예뻤다"고 재빨리 답했다. 이어 연애 계획이 있냐는 질문이 나왔고 한해는 "있다"라고 말했다.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한해는 "이상형이 자주 바뀌지 않는다. 미주가 이상형이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tokki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