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PD "이다은이 새 시즌 견제된다고, 다은♥남기 못지 않은 커플 있다"

2022-06-23 11:47:15

'돌싱글즈3' 유세윤, 이혜영, 이지혜, 정겨운(왼쪽부터). 사진 제공=ENA, MB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ENA와 MBN이 공동 제작하는 '돌싱글즈3' PD가 지난 시즌 출연자 이다은의 반응을 전했다.



박선혜 PD는 23일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다은이 시즌3 견제하더라. 이다은-윤남기 못지 않은 커플이 있다"고 말했다.

시즌2에서는 전 국민의 응원 속에 윤남기-이다은이라는 '국민 커플'을 탄생시킨 '돌싱글즈'가 시즌3로 돌아온다. 무엇보다 지난 시즌의 이다은-윤남기 못지 않은 '국민 커플'도 탄생한다고.

박선혜 PD가 "남기 씨가 직진하면서 하는 멘트들이 주옥 같았는데, 멘트마다 충격 받을 수 있는 커플이 분명 있다"고 하자, 유세윤도 "윤남기 씨처럼 강력하게 움직이는 분이 있다. 팔근육이 멋있는 분이다"고 거들었다.

기존 출연자들의 반응도 궁금하다. 박 PD는 이다은의 반응을 전했다. "너무 신기하다"는 박 PD는 "시즌2 초창기 모습을 보면, 이런 분들이 이렇게 가족이 됐네라는 생각이 든다. 뿌듯하다. 시즌마다 소속감이 들고 기수가 있는지 이다은 씨가 새 시즌에 대해 견제가 된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응원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혜영은 "모든 출연자분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고 있다. 저희 프로그램을 나오고 나서, 그들의 인생이 많이 고달프면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와 잘 지내고 있으면 기분 좋더라. 살펴보고 있다. 소개해주면 끝나는 건데, 연락하면 부담될 것 같다"고 밝혔다.

ENA와 MBN이 공동 제작하는 '돌싱글즈3'는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