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혜영 "이전 시즌보다 참가자 적극적, 놓치면 안 된다"

2022-06-23 11:41:10

'돌싱글즈3' 이혜영. 사진 제공=ENA, MB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ENA와 MBN이 공동 제작하는 '돌싱글즈3' MC 이혜영이 이번 시즌에 대해 귀띔했다.



이혜영은 23일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전 시즌보다 적극적인 참여자가 많다"라며 "놓치시면 안 된다"고 말했다.

'돌싱글즈3'에는 시즌1&2를 함께 한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이 이번에도 함께 해, 출연진들의 든든한 조언자로 나선다.

이지혜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잠깐 딴 생각했는데 '어? 벌써?'라는 생각이 들었다. 신혼여행이 추가돼서 요즘 MZ세대와 맞다고 생각했다"고 했고, 유세윤은 "분위기가 더 젊어진 것 같다. 나이는 아직 안 밝혀졌는데, 일단 다 어려보이시고 되게 활발하고 속도도 빠르다. 그래서 굉장히 많은 이야기가 나올 것 같다. 러브라인이 계속 엉킨다고 한다"고 재미를 예고했다.

이겨운 역시 "초반에 커플이 확정됐다고 바로 깨지는 등 연애관이 다르더라. 얼마나 빠르게 바뀌려고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속도감이 빠르다"고 했고, 이혜영도 "놓치시면 안 될 것 같다. 시즌1, 2는 이렇게까지 적극적인 참여자분들이 아니셨다. 진지하더라. 진지하면 또 재밌다. 그걸 포인트로 놓고 봐달라"고 당부했다.

ENA와 MBN이 공동 제작하는 '돌싱글즈3'는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