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핫섬머 셔츠 컬렉션 공개

2022-06-21 14:50:02

프로젝트엠 X 최우식 .

배우 최우식의 여유로운 일상과 청량한 매력을 담은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상하 크리미한 베이지 티셔츠와 하프 팬츠, 스니커즈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친근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오렌지 컬러 린넨 셔츠를 포인트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와 감각적 스타일을 선보였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핫섬머 셔츠 컬렉션 화보를 통해 반팔 셔츠를 활용한 섬머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최우식이 착용한 반팔 기장의 린넨 셔츠는 레이온 혼방으로 구김이 적고 부드러우며, 여름철 손쉬운 관리는 물론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무더운 여름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에 있어서도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오렌지, 핑크, 틸그린 등의 트렌디한 컬러 구성과 경쾌한 스트라이프와 체크 셔츠까지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채로운 셔츠 컬렉션은 슬랙스와 매치할 경우 세련된 쿨비즈룩으로, 또한 데님팬츠나 반바지를 활용하면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최근 낮기온이 30도를 육박하는 이른 무더위로 린넨 등 여름 소재의 반팔 셔츠와 반바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반팔 셔츠는 가볍고 간편 하지만 컬러와 패턴을 달리하면 감각적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름시즌 남성들의 대표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데 프로젝트엠은 이번 시즌, 린넨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와 패션 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국적 무드의 카바나 셔츠는 일상 뿐 아니라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여름 시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젝트엠이 제안하는 핫섬머 셔츠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