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밀키트 6종 온라인 출시

2022-06-21 08:53:19

외식기업 동경(대표 김재민)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밀키트 6종을 온라인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외부 활동이 늘어난 만큼 집은 물론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별도의 재료 손질과 양념 제조 없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소불고기 ▲제육볶음 ▲묵은지 돼지고기찜 ▲춘천 치즈닭갈비 ▲부대찌개 ▲프리미엄 부대찌개 등 총 6종으로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중 소불고기는 달짝지근한 소스와 신선한 야채를 듬뿍 담았고, 제육볶음은 돼지 목전지 부위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묵은지 돼지고기찜의 묵은지는 100% 국내 농산물로 만들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선보인 밀키트 6종은 간편함과 맛, 푸짐한 양까지 다양한 요소를 충족시킨 제품"이라며, "다양한 종류로 출시한 만큼 취향에 따른 제품 선택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22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육류 생산공장과 식품 생산공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