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7월 13일까지 '공메모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2022-06-20 10:10:50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7월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공메모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메모박스는 ▲두 개로 분리된 아크릴 박스 ▲떡 메모지 3종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수험생의 학습 시간과 습관을 토대로 순수 공부 시간을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는 방안으로 기획됐다. 먼저 떡 메모지는 수험생이 하루 동안 공부해야 하는 과목이나, 생각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필수품이다. 뒤쪽 박스에는 메모지, 체크리스트, 펜 등 긴 형태의 문구 류를 보관하고, 앞쪽 박스에는 포스트잇, 스티커, 클립 등을 보관할 수 있다.

공메모박스는 공통 과목과 직렬 별 전문 과목까지 공무원 시험 과목의 수와 분량이 많고 수험생이 온라인 강의 수강을 위해 노트북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책상의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공단기 마케팅 담당자는 "철저히 수험생의 공간 활용도를 높여 더운 여름 수험 생활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공메모박스를 기획했다"며 "공단기는 앞으로도 많은 수험생이 꾸준히 공부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굿즈 상품을 기획해 수험 생활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